바꾸고, 영상 내용에 걸맞
AI가 이용자의 사용 이력을 학습해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거나 화질이 낮은 영상을 분석해 선명한 화면으로 바꾸고, 영상 내용에 걸맞은 음향을제공하는 등의 고급 기능이 탑재된 것이다.
삼성전자의 경우 TV용 운영체제인 ‘타이젠 OS’를 통해 영화 속 배우에 대한 정보를제공해 주거나, 영상 속.
삼성전자는 지난달 CES 2025에서 ‘비전 AI’를 소개했다.
비전 AI는 기존 TV의 기능을 확대해 사용자 취향과 의도를 파악하고, 맞춤형 화면 경험을제공하는 기술이다.
영상에서 클릭 한 번만 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아주는 ‘클릭 투 서치’, 실시간 번역 등의 기능이다.
2인치 크기의 태블릿과 유사한 화면을제공한다.
가격은 3499유로(약 527만원)로 책정됐으며 아랍에미리트(UAE)와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우선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현존하는 폴더블폰 중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 6와 직접적인 경쟁이.
또 위탁생산인 파운드리 사업 부문에서 대만 TSMC,삼성전자등과 경쟁에서 밀린 것도 문제로 작용함.
인텔은 반도체 설계와 위탁생산 두 영역을 모두.
픽셀 수로 따지면 약 1,100만 개로 FHD(1920×1080) 화면보다 5배, 4K UHD(3840×2160)보다 1.
3배 더 많은 픽셀을 포함해 더 선명한 화질을제공함.
또한 "국내로 긴급히 복귀하는 유턴기업 지원을 위해 법인세·소득세·관세 감면 혜택을제공하고 관세부과에 따른 기업 피해 경우, 추가적인 재정지원.
이날 회의에는 산업통상자원부·외교부 등 관계 부처 장관과 대통령실 경제수석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등 민간기업 관계자도 함께했다.
유럽 주요국 정상들이 미국의 지원 수준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안전보장을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는데, 유럽 국가들이 우크라이나 안보에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전망이 방산주 상승을 이끌었다.
61%)는 이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근 매입한 3조원 규모의 자사주를.
18일 카드 업계에 따르면삼성카드는삼성전자생성형 AI인 ‘가우스’를 고객 대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현재 가우스 등 생성형 AI.
삼성카드 관계자는 “AI와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 역량 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제공하고 미래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겠다”.
업계 관계자는 “AI 반도체 시장 활황으로 TC 본더 수요가 급증하다 보니 한미반도체가 향후삼성전자에도 TC 본더를 공급할 수 있다는 관측이.
미국 빅테크 기업의 AI 전용 칩 수요 급증에 대비해 현지 고객 밀착 서비스를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곽 회장은 “엔비디아 차세대 제품인 블랙웰도.
● 반도체 위기에 사법·입법 리스크까지,삼성전자이재용 경영·지배구조 고심 깊어져 ● 쿠팡 '이커머스 공룡'에서 '유통 공룡'으로, 김범석 '매출 40조.
손실, '플랫폼'제공으로 휴머노이드 시장 진출 ● 티웨이항공 매각 협상 중, 대명소노 서준혁 티웨이·에어프레미아 인수로 대형LCC 출범시키나.
▲ (자료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끊임없이 최신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Neo QLED, OLED, Crystal UHD, Lifestyle 등 다양한 제품군들을 시장에 내놓으며, 2024년에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다.
특히, 삼성전자는 2500불 이상의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2024년 매출액 기준으로 49.


